얘들아 이지알바에서는 쉽게 투잡을 구할 수 있어 !!

이지알바는 어떤 사이트인가 ??

이지알바는 여성분들이 투잡, 쓰리잡 혹은 본업을 원하는 분들이 고수익알바에 가까워 질 수 있도록 여성알바 자리를 찾을 수 있게 도와주는 사이트 이다. 밤알바는 쉽고 빠르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여성 분들이 이지알바를 통해 기존의 수입보다 더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는 추세이며 보다 안정적이고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되어 찾는 여성이 늘어나고 있다.

어떤 종류의 밤알바가 있을까 ??

보통 노래방알바, BAR, 룸싸롱, 텐프로, 텐카페 등 이 있으며 전반적인 유흥주점 밤에 여성들이 할 수 있는 알바들이 있다. 처음 밤알바를 접하는 여성도 이지알바에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여성이 이지알바로 몰리고 있다.

여성알바는 어떻게 시작할까??

노래방알바, 텐프로알바, 텐카페알바, 룸싸롱알바는 업소마다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일하는 방식 또한 다르기 때문에 이지알바에서 많은 정보를 통해 업소의 분위기와 업무 방식을 미리 알 수 있고 현재 현업에서 일하고 있는 여성 분들의 현실적인 조언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수위가 높을수록 수입은 높아진다는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업소 분위기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주위 지인에게 밤알바를 한다는 것을 알리기 꺼려하는 여성들이 많지만 텐프로, 텐카페, 룸싸롱에 일하는 사실을 비밀로 할 수 있어 보다 안전하게 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지알바에서는 이력서를 등록해 보다 빠르게 밤알바 구인구직에 성공할 수 있으며 수다방을 통해 익명성이 철저하게 보장되어 있기 때문에 룸싸롱구직, 텐카페구직, 텐프로구직 등 현직에 종사하고 있는 언니들의 노하우와 업무 방법을 미리 알아볼 수 있다.


투잡을 통해 본인의 본업과 개인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텐프로알바, 텐카페알바, 룸싸롱알바, 노래방알바등 많은 밤알바를 보다 쉽게 구할 수 있고 고수익 역시 올릴 수 있으므로 많은 장점이 있어 여성이 이지알바를 통해 밤알바를 찾고 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한 패해 상황은 어떨까??

코로나19 확산으로 국내 취업자 중 자영업자가 차지하는 비중이 사상 처음 20% 아래로 떨어졌다.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인건비 부담에 코로나19 확산으로 장기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매출마저 감소하면서 텐프로, 룸싸롱 등 자영업자들이 폐업 위기에 몰렸다는 지적이 나온다.

19일 통계청의 ‘9월 고용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취업자 수는 2768만3000명으로 1년 전보다 67만1000명(2.5%) 늘며 2014년 3월(72만6000명) 이후 7년 6개월 만에 가장 크게 증가했다. 지난해 취업자 감소의 기저효과까지 더해지면서 올해 3월부터 7개월 연속 고용 회복세가 이어졌다.

하지만 코로나19 직격탄을 맞은 자영업자의 어려움은 더 가중된 모양새다. 지난달 자영업자 수는 552만8000명으로 전년보다 2만6000명 감소했다. 동월 기준으로 1993년 이후 28년 만에 가장 적은 수준이다.

유흥업소에 끼친 코로나 상황

최근 그나마 코로나로 인해 영업정지가 완화되고 인원 제한도 다소 풀리는 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유흥주점의 상황도 점차 풀려가고 있다.

이른 시간부터 손님이 몰리고 있고 현재의 상황에서 최선의 영업 방침으로 운영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흥주점을 찾는 손님을은 줄어들지 않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유흥알바에서의 피해는 크지 않다고 볼 수

Share

You may also like...